테일러팜스의 최신 뉴스를 확인해보세요.
테일러소식
건강식품 브랜드 테일러(Taylor)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주요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7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공간에는 테일러의 대표 제품인 '유기농 푸룬'과 '푸룬주스', 건과일 4종이 전시되며,
누적판매 2천만 병을 기록한 '딥워터(Deep Water)'도 함께 구성돼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올해 새롭게 론칭한 테일러 라이프(Taylor Life)의 제품들도 선보인다.
민감한 장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센서티브', 국내 최초 이중제형의 '푸룬 식물성 콜라겐샷', 식물성 멜라토닌을 활용한 '멜라츄' 등의 제품이 비치돼 방문객들이 관심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제품 '유기농 푸룬 프리바이오틱스(100g)'와 '블루베리주스(180ml)'도 처음 공개된다.
'유기농 푸룬 프리바이오틱스'는 유기농 푸룬에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한 제품으로 낱알 포장 방식을 적용해 휴대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블루베리주스(180ml)'는 트레이더스에서 출시된 1.89L 대용량 제품의 반응에 힘입어 946ml와 180ml 용량으로 확대 출시됐다. 한 병에 블루베리 약 125개가 사용됐다.
현장에서는 방문객 참여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인기 제품 최대 40% 할인과 글로벌 No.1 유기농 푸룬 현장 시식 체험, 신제품 유기농 푸룬 프리바이오틱스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딥워터 콤부차 1병 ▲3만원 이상 구매 시, 테일러 하루석류즙 1박스(10포) ▲푸룬 식물성 콜라겐샷 1박스 구매 시, 1병 추가 증정
▲프로바이오틱스 센서티브 2박스 이상 구매 시, 1통(15캡슐) 추가 증정 혜택이 마련됐다.
테일러 관계자는 "예상보다 많은 분들께서 팝업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건강한 간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이번 팝업이 제품을 직접 접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남은 기간 동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테일러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